5 |
교육 당일 오전에 문자가 온다고 했는데,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
|
안녕하세요. 푸름넷입니다. 교육이 시작되는 날 오전 9시~10시 사이에 개별 문자로 "아이디/패스워드/사이트주소/과정명"이 발송됩니다. 만약 문자를 못 받으셨다면, 아래 경우 중 하나 입니다. 1. 휴대폰 번호 오등록 2. 통신사에서 푸름넷 대표번호를 스팸으로 설정한 경우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푸름넷으로 연락주시면, 해당 문제 해결을 도와 드리겠습니다.(1899-6629) 감사합니다. |
4 |
휴대폰이 제 명의가 아니라서 인증이 어렵습니다. |
|
안녕하세요. 푸름넷입니다.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신 경우 환급 과정을 수강하시기 어렵습니다.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 - 교육담당자분께 본인명의 휴대폰 여부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여부 전달에 따라 교육담당자가 비환급 진행 또는 교육 제외를 결정하여 교육을 진행합니다. ※ 만약 아이핀 인증이 가능하시다면 아이핀으로 인증 부탁드리며, 아이핀 발급에 대한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3 |
로그인 후 휴대폰 인증 절차까지 완료했는데, 내 과정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
|
안녕하세요. 푸름넷입니다. 푸름넷 교육 홈페이지에서 교육을 수강하는 경우,
저희는 고객사 맞춤 과정운영으로 고객사에서 교육자님의 이메일주소를 받아서 과정을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간혹 교육자분께서 주로 사용하는 이메일이 아닌 메일주소를 명단에 기입하여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어 주로 사용하시는 메일로 가입을 하셔도 등록 과정이 보이지 않는 현상입니다. 본 업체 교육담당자께 먼저 문의하신 후 등록된 명단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셔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과정이 보이실 겁니다. 그래도 같은 증상이 계속 되어 교육자분께서 문의 전화를 주실 경우 아래 정보를 먼저 말씀해 주시면 더 빠른 해결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교육자님의 업체명
- 교육자님의 성함
- 교육 과정에 등록 되신 이메일주소
위 3가지 사항을 먼저 말씀해 주시면 해결 시간이 매우 단축이 되기에 교육자분의 문의 해결이 수월해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