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름넷입니다.
수강 시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몇가지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신 대표적인 내용들을 취합하여 안내하오니, 바쁘시더라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일히 응대하고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강 시 유의사항>
Q : 로그인 정보가 틀리다고 합니다.
A : 생년월일6자리 ex)910205 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일치하지 않는다면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Q : 진행단계 평가는 어디서 보나요?
A : PC접속 > 강의실 입장 > 평가항목 > 진행단계 평가 (*진행단계 평가 및 죄종평가는 PC에서만 응시 가능합니다.)
Q :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A :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중이신 경우, 강의중인 화면이 활성화 되어있어야 진도율이 정상 반영 됩니다.
Q : 시험 응시 시 다음문제가 보이지 않습니다.
A : 창 크기 및 해상도의 문제로, 문제가 보이지 않으실 경우에는 우측 OMR카드에 있는 문항 번호를 클릭하시면 문제가 나타납니다.
Q : 핸드폰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 현재 고용노동부 방침에 따라 최초 로그인 후 PW를 학습자분께서 직접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작업은 PC에서만 가능하기때문에 최초 로그인은 PC에서 해주시고, PW변경 후 모바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Q : 시험 응시 시 답안이 체크되지 않습니다.
A : 환경상의 오류로, 컴퓨터 재부팅이나 재로그인 후 캐시를 삭제하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Q : 시험은 언제 채점되나요?
A : 현재 변경된 LMS시스템에 교강사 배치 완료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채점되는 시점은 과정종료 후 7일 이내 입니다.
(추후 학습자 시험 응시 후 7일 이내로 채점 예정)
Q : 시험을 봤는데도 문자메세지가 옵니다.
A : 채점이 완료되지 않아 발생한 현상입니다. 시험 응시가 완료된 분에게는 문자발송이 되지 않도록 시스템 수정중에 있습니다.
응시를 완료 하셨다면 재응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 시험 응시 시 답안이 체크되지 않습니다.
A : 환경상의 오류로, 컴퓨터 재부팅이나 재로그인 후 캐시를 삭제하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캐시 삭제 방법은 공지사항 참조)